88체육관 운영 부실 지적
2008.10.02-
조회2619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 2008. 8. 25]
ㅇ [88체육관 운영]관련
본인은 88체육관 수영장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다. 88체육관을 가면 장애인 표시뿐 아니라 밖에 카드체크기 장치도 없다. 또한 장애인, 유공자들의 감면 혜택도 없는 등 이용하는데 불편한 것이 매우 많다. 정기적으로 88체육관 감사는 하는 것인지 체육관을 누구의 돈으로 만든 것인지 궁금하다.
※의견제시자: 허용국
▣ 제작진의 답변 [콘텐츠전략팀]
의견을 접수한 후 확인해 본 결과, 88체육관은 수영장 입구에 장애인 주차장을 설치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장애인 주차공간임을 식별할 수 있도록 바닥에 장애인 전용 주차장 표시와 입간판을 세워놓고 일반인들이 주차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단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카드체크기와 관련하여, 정기회원들에게는 회원카드 발급 및 카드체크기를 수영장 내부에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및 유공자에 대한 감면 혜택은 현재는 시행되고 있지 않으나, 그에 대한 검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88체육관에 대한 감사는 KBS에서 자회사인 KBS비즈니스를 감사하는 과정에서 실시하고 있는데, 보통 3년에 한번 정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KBS비즈니스 자체적으로도 감사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BS가 88체육관을 직접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관련있는 자회사가 운영하고 있으므로 의견을 잘 전달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윗글
위
-
아랫글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