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위기탈출 넘버원] 인터뷰 참여자에 대한 감사표시 부족
2008.09.17-
조회2062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 2008. 9. 11]
ㅇ 2FM [위기탈출 넘버원]
9월1일 본 프로그램의 인터뷰에 협조한 사람이다. 방송이 나간 뒤, 주변사람으로부터 소정의 출연료나 상품권을 받았느냐는 문의를 많이 받았다. 대부분은 방송에 협조를 하면 소정의 감사표시를 하는 것으로 아는데, 본인에게는 이에 대한 아무런 언급이 없었다. 이에 원래 지급하지 않는 것인지, 제작진의 실수로 누락된 것인지 정확히 알고 싶다. 이에 대한 답변을 바란다.
※의견제시자 : 윤병훈
▣ 제작진의 답변 [예능2팀]
저희 위기탈출 넘버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위기탈출 넘버원> 시민 인터뷰에 협조해 주시는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프로그램에서는 아이템에 대한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참고하고자 ‘시민 거리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 방송하고 있습니다.
이때 인터뷰에 응해 주시는 시민들께 사전 양해를 구한 뒤에 인터뷰에 동의해 주시는 분들에 한해 촬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청자 여러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소중한 의견을 개진해 주시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출연료나 상품권을 지급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소정의 출연료나 상품권은 위에서 말씀드린 ‘시민 인터뷰’ 이외에, 전문가 및 피해자 사례 인터뷰 등 별도로 섭외를 요하는 인터뷰에 한해 지급하고 있으며, 사전 섭외 과정에서 이 점에 대해 충분히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항상 감사하고 있으며 더욱 유익한 정보, 알찬 내용으로 여러분께 정보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위기탈출 넘버원’에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에 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좋은 의견에 귀 기울여 제작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윗글
위
-
아랫글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