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인메뉴 바로가기 중간 콘텐츠 영역 바로가기 하단 푸터메뉴 바로가기

  • HOME
  • 시청자 의견 · 답변
  • 제작진의 답변

제작진의 답변

2R [김구라의 초저녁쇼] 상품 미발송에 항의

2008.09.11
  • 조회
    2321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 2008. 9. 8]



ㅇ  2R [김구라의 초저녁쇼](종영) 

 

지난 3월 사연이 당첨되어 햇반과 마른안주 세트를 받게 되었다. 그런데 햇반 세트만 수령을 하게 되었고, 문의했더니 마른안주 세트는 다른 상품으로 대체해서 보낸 준다고 하였다. 그러나 몇 개월이 흘러도 소식이 없어, 확인해 보았더니 당시 담당작가가 그만두어 상품 발송이 지연되었다고 곧 다시 보내주겠다 하였다. 그런지도 벌써 두 달여가 지났고, 기다리다 화가 난다. 애초에 보낼 수 없다고나 하면 기다리지나 않는데, 연락하면 보내준다 하고, 막상 기다리면 오지는 않고, 공영방송 KBS에서 상품 관리를 이렇게 무신경하게 하다니, 이는 청취자와의 약속을 무시하는 처사라는 생각이다. 좀 더 책임 있는 자세로 상품 관리를 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의견제시자 : 김태완

      


 

 ▣ 제작진의 답변 [2라디오팀] 

 

 

1. 상품을 받지못했다고 민원을 제기한 김태완 씨는 3월28일 햇반세트와 마른안주 세트에, 4월에는 썬크림에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햇반세트와 썬크림은 수령했으나, 마른안주세트가 누락되었습니다. 햇반세트도 하나의 독립된 상품으로 손색이 없으나, 청취자에게 조금이라도 더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마른안주세트를 추가로 더 드리자고 했던 것인데, 여러가지 상품을 처리하다 보니까 담당작가가제때 입력을 하지 못했던 실수가 있었습니다.

 

이후 곧 봄개편으로 프로그램이 없어지고 담당작가가 처리를 못하고 있었던 상황에서, 추가로 조사를 해서 마른안주세트를 발송하기로 본인에게 주소 확인을 하고, 대행사에서 발송하도록 명단을 통보했습니다.

 

2. 대행사에서 발송건수를 취합하고, 필요한 절차를 거쳐서 제조사에 의뢰하는 단계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청취자가 지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건도 발송과정중에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신속한 배달을 해주도록 대행사에 다시 한번 촉구했습니다.

 

3. 민원 접수후 본인에게 과정을 설명하고 양해를 구한 사항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