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인메뉴 바로가기 중간 콘텐츠 영역 바로가기 하단 푸터메뉴 바로가기

  • HOME
  • 시청자 의견 · 답변
  • 제작진의 답변

제작진의 답변

2TV [뮤직뱅크] 예약시스템 개선 요청

2007.12.17
  • 조회
    3279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 2007. 12. 10]

 

ㅇ 2TV [뮤직뱅크]

 

 

방송이 끝난 후 다음 주 공개방송 신청을 전화로 예약 받는다. 방송이 끝난 바로 전화를 했지만 통화중일 뿐 도저히 연결이 되지 않았다. 인터넷으로 방청신청을 받는 것이 전화 예약보다 편할 것으로 판단되니 변경해 주기 바란다.

 

 

※의견제시자 : 박은선 

 


 

 

▣ 제작진의 답변[예능1팀]

 

인터넷으로 방청 예약을 받게 되는 경우 뮤직뱅크 방청을 꼭 필요로 해서 예약을 하는 경우보다는 '뮤직뱅크 방청을 한 번 가볼까'하는 호기심에서 너도나도 예약을 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뮤직뱅크 방청을 절실히 원했던 시청자들의 기회를 빼앗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므로 저희 팀에서는 부득이하게 전화 예약을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

 

전화 예약의 경우, 연결이 쉽지 않아 여러 번 시도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표 배부 당일 예약자가 나타나지 않을 확률이 현저히 줄어들게 되고, 방청에 참여하고 싶은 확고한 의지가 있는 방청객들이 기회를 얻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에서 전화 예약을 받고 있는 것이 본 프로그램의 방침입니다. 현재 2명의 예약 전담 요원이 전화기 두 대로 예약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전화기 개수 및 예약 전담 요원의 증가를 고려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