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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의 답변

[KBS 수원센터 전화 안내멘트 수정 요청]

2006.10.31
  • 조회
    2174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 2006. 10. 23]

 

○ 수원에 사는 시청자로 KBS에 문의할 것이 있어 114에 등록되어 있는 KBS 수원센터 T.(031)219-8900번으로 전화를 하였다. 하지만 부서 및 이름을 말하라는 이야기만 나올 뿐 전화 연결이 제대로 되질 않았다. 시청자가 전화를 할 경우 이름 및 부서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도 많을 것이다. 이러한 사항은 고려하지 않고 이를 모르면 전화통화가 어렵다는 것은 납득되지 않는다. 불편한 시스템이 개선되어지기 바란다.


※의견제시자 : 박수철


 


 

▣ 제작진의 답변

 

 ○ 수원센터 전화멘트 수정 완료 보고

 

1. 변경일시 : 2006. 10. 30 (자동응답전화 031-219-8900)

 

2. 기존

  멘트 :

(음악)

안녕하십니까? 수원 KBS 자동교환 시스템입니다.

어느 분께 연결해 드릴까요? 이름이나 부서명을 말씀하세요.

(액션이 없으면)

다시 한 번 통화하실 분의 이름이나 부서명을 말씀하세요.

 

 

3. 개선

  멘트 :

 

안녕하십니까? KBS 수원센터 전화자동 안내입니다.

뉴스 제보는 1번, 수신료 및 수신서비스 2번, 견학 문의 3번, 임대 및 사업문의 4번, 공휴일 및 야간당직은 5번을 눌러주십시오.

(액션이 없으면)

안내를 호출 중입니다.

 

* 1번 수원 뉴스지국(8645), 2번 수신료콜센터(8651), 3번 견학담당(8031)

   4번 임대담당(8023), 5번 현관/안내(8862)

 

방송에 대한 관심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