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인메뉴 바로가기 중간 콘텐츠 영역 바로가기 하단 푸터메뉴 바로가기

  • HOME
  • 공지 · FAQ
  • 공지사항

공지사항

KBS 시청자상담 전국대표전화 "또바기" 탄생

2006.03.18
  • 조회
    3548

KBS 시청자상담 전국대표전화(T.1577-1300) "또바기" 탄생


시청자상담 전국대표전화 T.1577-1300「또바기」가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순수 우리말인「또바기」는 `언제나 한결같이 늘 그렇게`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단어로,

KBS가 시청자를 주인으로 모시는 마음가짐이 변치 않고 늘 한결 같으리라는 다짐을 상징하는 캐릭터입니다.

 

[운영 방법]

 

▣ 전국대표전화의 특장
- 편의성 : 상담전화 번호의 전국 一元化를 통한 시청자상담 접근 용이
- 발신 및 수신:
시청자가 지역에서 전화할 경우, 관할 지역총국으로 연결
(관할 지역국(구 을지국)으로는 연결되지 않음)
시청자가 수도권에서 전화할 경우, 서울 본사 시청자상담실로 연결


▣ 전국대표 전화상담 업무시간

가) 지역총국에서는 통상근무 시간에만 전화상담 업무를 처리함.
※ 통상근무 시간

▶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나) 통상근무 外 시간의 상담전화는 본사 시청자상담실로 자동 연결됨.
※ 통상근무外 시간

▶ 평일(월-금) 오후 6시 이후
▶ 토요일 오후 1시 이후

▶ 토요 휴무일
▶ 일요일, 공휴일

 

시청자상담 전국대표전화 T. 1577-1300으로 KBS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