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피아 장애에 대한 불만
2009.01.24-
조회2898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 2009. 1. 14]
ㅇ [콘피아 이용]
수목드라마「바람의 나라」32회차를 다시 보려고 콘피아 사이트에다 금액을 지불하고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였는데, 영상과 말소리가 전혀 다르게 나오고 있어 황당하였다. 오늘 당장 보고 싶은 드라마였는데 저녁 6시가 지났다고 담당팀과 상담도 되지 않아 매우 답답할 따름이다. 인터넷 서비스에 신경을 써주기 바란다.
※의견제시자 : 박성근
▣ 제작진의 답변 [뉴미디어사업팀]
[조치경과]
ㅇ 콘피아 운영대행사인 KBSi에 이첩('09.01.19)
ㅇ KBSi에서 민원사항 사실 확인 및 조치('09.01.19)
ㅇ 조치내용 및 개선계획 회신 접수('09.01.22)
[조치내용]
ㅇ KBSi에서 민원인(박성근氏)과 통화한 결과 민원인은 1월12일「바람의 나라」33회차 영상을 구매하였고, 시청 과정에서 민원인이 PC에 영상 창 2개를 동시에 띄워놓고 시청하였기 때문에 소리가 이중으로 나왔던 것으로 확인됨.
ㅇ 콘피아 사이트의 32회 및 33회 영상 모두 정상 서비스 확인
ㅇ 콘피아 관련 민원이 KBS 시청자 민원으로 접수되지 않게 하기 위해 콘피아사이트 고객센터 FAQ에 공지키로 함.
※답변자
: KBS 뉴미디어사업팀 / T. 02-781-2841
※담당자
: KBS인터넷 인터넷사업2팀 대리 정성은/ T. 02-6939-8867
-
윗글
위
-
아랫글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