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윤도현의 러브레터] 사연 당첨사실 미통보에 항의
2008.01.22-
조회3116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 2008. 1. 18]
ㅇ2TV [윤도현의 러브레터]
윤도현의 러브레터 1월 11일 방송 된 ‘그것만이 내 세상' 이 라는 곡에 사연이 채택 되었던 사람이다. 사연이 채택되면 연락처로 문자가 오거나, 주소지로 방청권이 온다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녹화 전날까지 둘 다 소식이 없어서 본인의 사연이 채택된 것이 아닐 것이라 생각했다. 그러다가 우연히 홈페이지 를 보다 보니 본인의 사연이 채택된 사실을 알게 되었다. 다시보기를 통해 방송을 보니 본인이 접수한 사연이 분명하였다.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편지함도 찾아보고, 문자 온 것도 하나씩 살펴보았지만, 윤도현의 러브레터와 관련된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평소 본 방송을 무척이나 방청하고 싶어 했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기회를 잃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다. 본인의 실수인지 제작팀의 충분한 연락이 있었는지 궁금하며, 사연 접수 시 기재한 연락처로 연락을 준 것인지 알고 싶다.
※의견제시자 : 강유미
▣ 제작진의 답변 [예능1팀]
ㅇ <윤도현의 러브레터> 프로그램에 보여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ㅇ “마음속의 멜로디”는 녹화 전날까지의 사연을 취합하여 채택하며 사연 채택자에게는 녹화 당일 방청권 배송이 어렵기 때문에 사연이 방송된 후 보통 2주후의 방청권을 보내드립니다.
ㅇ 제작진이 확인해 본 결과 의견제시자인 강유미씨는 1월 11일 사연이 방송되었으며 1월 22일 방청권이 배송되어 본인이 수령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