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다시보기] 서비스 제언에 대한 담당부서의 답변
2021.02.23-
조회507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2021. 1. 13.]
KBS 프로그램들을 즐겨 보는 시청자이다. 간혹 방송을 놓친 경우에는 홈페이지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홈페이지 다시보기가 재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고 있다. 속히 개선 방안을 마련해주기 바란다.
▣ [디지털서비스운영부]의 답변
어도비(Adobe) 社의 Flash Player 기술지원이 2020년 12월 31일 종료됨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10 이하 버전을 포함한 일부 브라우저에서 KBS 홈페이지의 온에어/VOD 및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구글 크롬, MS 엣지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KBS 프로그램들을 즐겨 보는 시청자이다. 간혹 방송을 놓친 경우에는 홈페이지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홈페이지 다시보기가 재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고 있다. 속히 개선 방안을 마련해주기 바란다.
▣ [디지털서비스운영부]의 답변
어도비(Adobe) 社의 Flash Player 기술지원이 2020년 12월 31일 종료됨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10 이하 버전을 포함한 일부 브라우저에서 KBS 홈페이지의 온에어/VOD 및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구글 크롬, MS 엣지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