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인메뉴 바로가기 중간 콘텐츠 영역 바로가기 하단 푸터메뉴 바로가기

  • HOME
  • 시청자 의견 · 답변
  • 제작진의 답변

제작진의 답변

2R [유영석의 밤을 잊은 그대에게] 협찬상품 배송지연에 대한 답변 요청

2011.04.14
  • 조회
    1127

▣ 시청자의 의견 [접수일 : 2011. 4. 8]

 

ㅇ 작년 소유진이 진행을 할 때, 포인트 상품권에 당첨된 청취자다. 6개월이 지나가는 지금까지도 선물을 수령하지 못해 선물문의를 게시판을 통해 3번이나 했는데도 제작진은 전혀 답변이 없다. 프로그램 시스템이 바뀌었다거나, 상품이 누락되어 늦어졌다는 등의 답변을 해주길 기다리는 청취자가 많은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 답답하다. 답변도 해주지 않을 거라면 선물문의 게시판이 왜 있는지 모르겠다. 선물은 안 받아도 좋으니 어떻게 된 것인지 제작진의 해명이라도 듣고 싶다.

※의견제시자 : 이정균

 


 

▣ [2라디오국] 의 답변  

 

- 확인 결과, 상품 배송신청 과정 상 오류로 입력 누락 확인

- 게시판 문의에 대한 응답이 늦어진 원인은 협찬업체들 중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 상품관리 담당자는 다소 시일이 필요한 것으로 착각

- 민원인과 직접 통화하여 정중한 사과 및 해당상품의 발송 절차 진행

- 프로그램 상품담당자의 선물입력 시 철저한 주의요구 및 게시판 모니터에 대한 신속한 답변 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