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인메뉴 바로가기 중간 콘텐츠 영역 바로가기 하단 푸터메뉴 바로가기

  • HOME
  • 공지 · FAQ
  • 공지사항

공지사항

아바타 변경에 따른 Q&A 안내

2006.03.18
  • 조회
    3341

안녕하세요 KBS시청자 상담실입니다.

금일 오후 8시30분 이후부터 약 2시간 가량 아바타 교체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용에 따른 불편사항에 대하여 Q&A를 참고하신 후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 KBS에서 운영하는 아바타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KBS에서 운영하고 있는 아바타는 미니홈피, 게시판 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바타를 꾸미고 싶으실 경우에는 아래 안내해 드리는 아바타 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가 지금까지 구입한 아바타 아이템들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구입하신 아바타 와 미니홈피 아이템들은 더 이상 사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아이템을 사용하시기 위해 구매하셨던 금액은 100% 재 충전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현재 KBS 아이디별 충전금액과 사용금액, 잔액들이 남아 있는 상태로서
초기에 충전하셨던 금액으로 돌려드릴 예정입니다.

충전해드리는 금액으로 다시 이쁘게 꾸며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이벤트로 받으셨던 충전금액은 재 충전이 불가피 합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동의 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바타가 생기지 않나요?
예. 아바타 및 미니홈피가 생성되지 않으며 아바타의 경우 기본 아바타로 표시됩니다.
꼭 동의를 하시고 추가 개인정보를 입력하셔야만 생성이 되며, 추가로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KBS 아바타와 미니홈피의 '친구찾기', '선물하기'등 본 서비스를 위해서만 사용할 예정입니다.
  

4.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골뱅이(캐쉬)는 존재하는건가요?
이벤트로 충전해드렸던 캐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만, 앞으로 보다 많은 분들께 KBS 아바타와 미니홈피 홍보를 위해 많은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