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스마트폰)를 활용한 시청자상담서비스 실시 안내
2011.07.01-
조회5717
모바일 기기(스마트폰)를 활용한 시청자상담서비스 실시 안내
공영방송 KBS는 시청자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하여 모바일 기기(스마트폰)를 통한 시청자상담을 실시합니다. KBS의 편성, 방송, 기술, 경영 등에 관한 문의와 의견제시에 적극 활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실시목적
ㅇ 모바일(mobile) 시청자상담 창구 확대를 통한 시청자 서비스 강화
2. 실시내용
ㅇ 개요
- 모바일 기기인 스마트폰(smart phones)을 활용,
스마트폰용 시청자상담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시청자 의견을 신속히 접수, 처리하는 서비스
ㅇ 제공 메뉴(5개)
- 전화하기, E-mail(문의), 자유게시판, 방송안내, 공지사항
ㅇ 이용방법
- 시청자가 스마트폰에서 KBS 홈페이지인 www.kbs.co.kr나
mw.kbs.co.kr에 접속, <시청자상담실> 페이지(아이콘)를
클릭하여 이용
3. 시행일: 2011.7.1(금)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시 청 자 서 비 스 부 장
-
윗글
위
-
아랫글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