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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상담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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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 시청자상담실은, 설명있음.

KBS <시청자상담실>은 방송법 제54조(업무) ①항 제7호 ‘시청자 불만처리와 시청자 보호를 위한 기구의 설치 및 운영’ 에 의거하여 시청자본부 시청자권익보호국에 두고 있습니다. 시청자본부 시청자권익보호국은 KBS의 선임부서이며, 이는 ‘시청자가 주인’ 인 KBS가 ‘시청자에 의한, 시청자를 위한’ 방송을 하겠다는 다짐과 시청자의 권익보호를 최우선으로 삼겠다는 의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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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 <시청자상담실>은 365일, 24시간 열려있습니다.방송에 대한 시청자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며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전화, 인터넷, Email, 우편, 방문 등 편한 방법으로 찾아주시면 신속·정확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Real Time, One Stop Service’ 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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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 <시청자상담실>은 매일 매일 <시청자상담 일일보고서>를 발간하여 모든 임직원에게 알리고 있습니다.시청자 여러분이 주시는 소중한 의견과 질책은 그 날 그 날 곧바로 경영진과 제작진에게 전달하여 잘못된 점은 고치고, 유익한 의견은 받들어 방송제작과 경영에 반영되도록 하고 있습니다.KBS <시청자상담실>은 상담업무를 시청자 여러분께 투명하게 공개합니다.시청자 여러분이 주시는 의견과 질책을 어떻게 반영했는지 그 결과를 KBS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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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 <시청자상담실>에서는 23명의 최정예 전문 상담원들이 항상 시청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화는 02-781-1000, 1588-1801, 1577-1300번으로 E-mail은 happykbs@kbs.co.kr로 KBS 홈페이지 www.kbs.co.kr <시청자상담실>을 찾아주시면 언제나 정성을 다해 모시도록 하겠습니다.KBS는 항상 시청자 여러분의 곁에 있습니다.

happy@kbs.co.kr www.kbs.co.kr<시청자상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