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인메뉴 바로가기

좌측 서브메뉴 바로가기

중간 콘텐츠 영역 바로가기

하단 푸터메뉴 바로가기

시청자상담실 Audience service

  • 인사말
  • 시청자상담실 소개
  • 이용안내
  • 오시는길

인사말

  • HOME
  • 시청자 상담실
  • 인사말
KBS 시청자상담실은, 설명있음.

KBS <시청자상담실>은 시청자가 직접 방송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시정을 요구하는 시청자권익보호의 중심 기능입니다.시청자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며 각종 방송정보를 One Stop 서비스로 신속·정확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KBS <시청자상담실> 365일, 24시간 열려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서 주시는 소중한 의견은 사장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이 귀담아 듣고 잘못된 점은 즉각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KBS <시청자상담실>로 주시는 여러분의 질책은 공영방송 KBS의 변화와 발전의 밑거름입니다.시청자 여러분의 좋은 의견과 비판을 겸허히 받들어 공정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더 많이 만들고 재난방송, 사회공헌, 국민통합 등 공적책무를 다함으로써 대한민국 공영방송으로서 여러분의 자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KBS는 ‘시청자상담 홈페이지’ 를 새롭게 단장하여 시청자 여러분의 곁으로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합니다.‘시청자상담 홈페이지’ 에서 이러한 KBS의 노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수신료의 귀중함을 생각하고, 시청자의 뜻이 제대로 실현되는 여러분의 공영방송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