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인메뉴 바로가기

좌측 서브메뉴 바로가기

중간 콘텐츠 영역 바로가기

하단 푸터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Audience service

  • FAQ

FAQ

  • 프로그램

  • 수신료

  • 홈페이지

  • 상담실

FAQ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또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작성일 2012.07.20 15:01:56 조회수 260,776
첨부파일  

Q. 질문 :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또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A. 답변 :
이러한 경우에는 코덱의 문제일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는 윈도우미디어의 버전을 보고 버전이 낮을경우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 버젼확인

시작->모든프로그램->보조프로그램->엔터테인먼트->windows media player 클릭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위의 메뉴바중 도움말->windows media player정보->버젼 확인

 

<예를 들어 9.0버젼의 경우>

 

 

 

(6.4  , 7.0 , 7.1 , 8.0 , 9.0 , 10.0의 버젼이 있습니다.)

 

미디어플레이어 10 - XP 용 다운받기

미디어플레이어 9 - 98, Me, 2000 용 다운받기

 

 

업데이트 방법은 다른 문의 사항에 답변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

 

이미 최신버젼을 쓰고 계신경우 임에도 화면이 나오지 않는경우

아래와 같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을 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작->모든프로그램->보조프로그램->엔터테인먼트->windows media player  클릭

 

아래의 경우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10의경우이며 다른버젼에서도 경로는 같습니다.

(도구->옵션->성능탭 클릭)

 

 

 

옵션 창에서 성능탭으로 이동한 뒤 비디오 가속을 낮춰줍니다.

 

 

 

 

 

 

확인버튼을 누르고 나오신 후 플레이어를 닫으시고 다시보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경우>

 

시작->실행->regsvr32 msdxm.ocx 입력 후 엔터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1:1메일문의나 전화문의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쇄하기
  • 목록